시원스쿨, 성원 힘입어 ‘2차 반값대란’ 개시…베스트셀러 강의 총집합
시원스쿨, 성원 힘입어 ‘2차 반값대란’ 개시…베스트셀러 강의 총집합
  • 지준호 기자
  • 승인 2019.11.0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온라인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이 지난 10월 20일 진행돼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반값패키지 특가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2차 반값대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일 진행되는 시원스쿨 2차 반값대란에서는 지난 1차 반값대란에서 하루 한정으로 판매돼 더 이상 구매할 수 없었던 반값 패키지를 다시 만날 수 있다. 반값 패키지는 대한민국 대표 기초영어 강사 이시원의 베트스셀러 강의로 구성돼, 영어로 어떻게 입을 떼야 할지 모르는 왕초보자가 실전 영어회화 수준에 이를 수 있는 커리큘럼을 담고 있다.

△이시원 강사의 14년 베스트셀러 ‘왕초보 탈출 시리즈’
영어 한 마디도 못하는 사람의 말문을 트이게 해주는 시원스쿨의 레전드 영어회화 입문 강의다. 총 3탄으로 구성된 왕초보 탈출 시리즈는 1탄에서 회화의 가장 기초적인 토대를 쌓아주고, 2탄에서 구조와 문법을 활용해 본격적으로 간단한 영어 말하기를 시작한다. 마지막 3탄에서는 보다 길고 완전한 문장을 만들고 말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100강으로 해외여행 실전회화 완성 ‘영어탈출기 100’
방송인 김원희, 가수 김종민, 유튜브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직접 듣고 실력 변화를 검증한 시원스쿨의 영어탈출기 100 강의는 단 100강 만에 영어 왕초보가 생활영어회화 능력자가 될 수 있도록 제작된 강의로, 2019년 초 공개 당시 화제를 모았다. 어순을 익히는 이론 트레이닝 70강과 원어민과의 실전 대화에서 사용하는 마스터키 30강으로 이루어져 있어 생활 영어를 가장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한국인 전용 맞춤 단어 강의 ‘영단어탈출기 1,000’
똑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약간의 뉘앙스 차이로 다르게 쓰이는 영단어. 그리고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마스터키 영단어. 단어를 그냥 외우지 않고, 뉘앙스와 활용 예문을 시원스쿨 이시원 강사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영단어탈출기 1,000은 각 1분 내외의 강의로 단순 단어 암기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면서 효과적으로 단어를 기억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이처럼 이번 시원스쿨 2차 반값대란의 패키지 구성에는 지난 14년간 사랑받았던 베스트셀러 강의가 총집합돼 있다.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영어 왕초보를 탈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구성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지난 1차 반값대란 진행 시 많은 회원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뜨거운 반응을 있었다. 하루 한정으로 진행되다 보니 미처 수강신청을 하지 못했던 회원들의 문의가 많았다”며 “2차 반값대란을 통해 영어회화 공부 방법을 고민 중인 이들, 올해 안으로 영어 왕초보 실력을 벗어나고 싶은 이들이 시원스쿨의 베스트셀러 강의를 경험했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원스쿨의 2차 반값대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준호 기자  eduin@eduinnew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