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시험 스트레스, 애니메이션박물관에서 훌 훌~
수능시험 스트레스, 애니메이션박물관에서 훌 훌~
  • 정하늘 기자
  • 승인 2019.11.0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수험생 대상 애니메이션 교육·체험 이벤트 운영
애나메이션박물관 전경 

[에듀인뉴스=정하늘 기자]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이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애니메이션이 뭐가 보고 싶니?’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

수험생들의 입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이번 이벤트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애니메이션 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체험자는 애니메이션박물관, 토이로봇관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할 수 있다.

전문학예사가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 애니메이션박물관, 토이로봇관 관람 ▲ 애니메이션 시청 및 숨겨진 이야기 소개 ▲ 스마트폰 애니메이션 제작체험으로 구성됐다. 

특히 애니메이션 속 숨겨진 이야기 소개 프로그램은 애니메이션 1편을 선정하여 탄생 비화나 재미있는 장면을 찾는 흥미로운 프로그램이다.  

한승태 전문학예사는“입시준비로 힘들었을 수험생들이 애니메이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스트레스를 풀기 바란다”며 교사와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현재 단체 신청(30명 이상)을 받고 있다.  

애니메이션박물관은 1만점이 넘는 방대한 자료를 소장한 국내 유일의 애니메이션 전문 박물관이다. 애니메이션박물관 옆에 위치한 토이로봇관은 우리나라 로봇산업의 현재와 미래의 가능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 2013년 개관했다. 애니메이션박물관과 토이로봇관은 해마다 50만 이상이 찾고 있는 춘천의 대표적인 관광지다.  

정하늘 기자  eduin@eduinnew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