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프렌즈치크팝, 카카오프렌즈와 만난 특별한 에디션 공개
크리니크프렌즈치크팝, 카카오프렌즈와 만난 특별한 에디션 공개
  • 박지성 기자
  • 승인 2019.11.1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카카오톡을 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화장품 브랜드 CLINIQUE와 콜라보레이션을 이뤘다.

‘CLINIQUE X KAKAO FRIENDS’ 에디션은 크리니크의 베스트 블러셔 치크팝 각각의 캐릭터들의 들어가 제작된다.

품절 대란의 주인공들은 ‘라이언’, ‘어피치’, ‘네오’ 세 가지 캐릭터이다. 세련되고 차분한 누드 베이지 톤의 누드팝은 듬직한 매력의 ‘라이언’이, 웜 톤을 필수템으로 얼굴을 생기 있게 밝혀주는 코랄핑크 컬러 멜론팝은 애교만점 ‘어피치’가 화사하고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라벤더 핑크 컬러 팬지 팝은 사랑스러운 ‘네오’가 새겨져 있다.

크리니크프렌즈치크팝은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고 생기넘치는 볼을 쉽게 완성해주는 블러셔, 치크 팝은 리퀴드 포믈라를 천천히 베이킹해 완전히 새로운 새로운 파우더 제형으로 만드는 특허 받은 기술로 개발되어 주목을 받았다.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쳐와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에 아주 쉽게 발리며 생생하면서도 맑게 발색되어 오랫동안 컬러를 유지해 주는 ‘크리니크프렌즈치크팝 에디션은 11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된다.

박지성 기자  eduin01@eduinnew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