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 가운데, 무한리필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끼’도 이에 동참한다. 두끼는 10일간 수험표 지참 시 ‘눈꽃치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고했수능!’이라는 타이틀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두끼를 방문한 고객이 대상이며, 주문 전 수험표를 제시하면 눈꽃치즈를 무료로 증정한다(4인 기준). 한 테이블 당 1회 제공되며, 수험표를 지참하는 누구나 전 지점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유튜브 ‘떡볶이 놀이터’ 개명 이벤트, ‘응답하라 1988 이벤트’ 등 동시에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어 두끼를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두끼 관계자는 “올해 수능에 응시한 모든 수험생들에게 고생 많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최선을 다한 만큼 모두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 자사도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니 혜택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두끼는 2014년 1호점(고대 안암점) 오픈 이후 2015년 하반기에 본격적으로 가맹점 사업을 시작한 즉석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브랜드다. 론칭 4년 만에 국내 200개 가맹점을 보유한 브랜드로 급속도의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2015년 대만 1호점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한 두끼는 현재 총 7개국과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30개 해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두끼는 떡볶이를 여러 가지 소스와 재료로 즉석에서 자유롭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구성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분식 창업 프랜차이즈 두끼는 매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를 통해 두끼만의 경쟁력과 노하우를 소개하며,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비롯해 이벤트 및 매장 안내, 국내-외 창업 관련 문의는 대표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