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유노윤호가 모델인 '브로앤팁스바디워시'가 오퀴즈 초성퀴즈에 등장했다.

퀴즈 정답은 다음과 같이 공개됐다.

첫번째 퀴즈, 아모레퍼시픽에서 미끌거림 없이 체취/피지를 제거하는 OOOOOOOOOO 바디워시를 출시했다에 대한 정답은 브로앤팁스수퍼클리어이다. 

두 번째 퀴즈, 브로앤팁스수퍼클리어는 미끌거림 없는 사용감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OOOOOOOO로 유명하다에 대한 정답은 유노윤호바디워시이다.

세번째 퀴즈, 브로앤팁스 OOOOOOOOO는 남성전용 올인원 클렌징으로 얼굴과 몸을 한번에 씻을 수 있다에 대한 정답은 수퍼클리어바디워시이다.

네 번째 퀴즈, 기존 올인원바디워시들과는 비교불가! OOOOOOOOOO는 미끌거림 없이 피지와 체취를 한번에 제거한다의 정답은 브로앤팁스수퍼클리어이다.               

다섯 번째 퀴즈, OOOOOOOOOO는 인공향료, 합성색소 등 8가지 유해 성분을 넣지 않고 만들었다!에 대한 정답은 브로앤팁스수퍼클리어이다.

OK캐쉬백 측은 힌트로 “네이버 검색창에 '브로앤팁스바디워시'를 검색하세요"라고 안내했다.

한편 '유노윤호바디워시'로 유명한 브로앤팁스바디워시는 미끌거림 없이 피지&체취를 제거하는 기술로 출시 후 남성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편백수를 함유하고 있어, 미끌거림 없이 얼굴과 몸을 한번에 씻겨주는 2in1워시 제품으로 쿨허브향이 시원하고 상쾌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특히 합성색소, 인공향료, 동물성 원료 등 8가지 자극 성분 없이 마일드한 8Free 포뮬라로 남성들을 위한 바디워시로 출시된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