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국 조기 마감 후 필리핀, 말레이시아 해외영어캠프도 마감 임박

[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의 ‘2020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가 12월 초 조기 마감이 예상되면서, 마지막 혜택을 받을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0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는 9년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학기업 1위를 수상한 edm유학센터가 개최하며, edm유학센터 조기유학 전담팀이 직접 관리하는 캠프인 만큼 안전성과 전문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모든 캠프 프로그램에 한국인 인솔자가 동행하고, 캠프 전 과정은 홈페이지 등에 실시간 보고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학생 스스로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를 할 수 있고, 풍부한 글로벌 경험을 제공하는 캠프로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edm유학센터의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는 최근 방학을 앞둔 학생, 학부모들의 문의가 이어지며 12월 초 조기 마감될 예정이다. 이미 영국, 캐나다, 미국, 뉴질랜드 캠프는 조기 마감됐으며 필리핀, 말레이시아 캠프도 선착순 마감을 앞두고 있다. 겨울방학동안 해외영어캠프를 준비한다면 빠른 문의가 필수다.

특히 관심도가 높은 필리핀 세부 영어캠프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높고, 단기간에 집중 영어학습이 가능하다. 학생들은 한국인 인솔자의 24시간 관리하에 쾌적한 호텔 리조트에서 생활하며 생활관리와 학업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일대일 수업, 토론 중심의 레벨 별 그룹 수업, 수학 수업, 자기주도 학습, 주말 봉사활동 및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장점이다. 

필리핀 딸락 6주/8주 영어캠프는 국제학교에서 진행되며 24시간 영어사용 환경에서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 캠프는 소수정예 관리와 스템(STEM) 창의교육이 제공된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의 관리형 영어캠프는 아시아권에서 유일하게 영어수업 전체를 원어민 교사가 지도해 줘 선진화된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edm유학센터는 캠프 등록자를 위해 전원에게 수속비 10만원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캠프 동반 수속 시 추천한 학생 및 추천 받은 학생 모두에게 각각 10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학생들은 edm유학센터 조기유학 전문팀과의 상담을 통해 내게 맞는 캠프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캠프 프로그램이 마감을 앞두고 있는 만큼 기간 한정 특별 혜택을 받고 싶다면 빠른 상담과 등록이 필수다. 자세한 내용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