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영학 과정과 CPA 과정 학점은행제 수강생에게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나서 눈길을 끈다.

에듀윌은 ▲경영학사 전공필수 9과목 완제 ▲경영전문학사 전공필수 7과목 완제 ▲공인회계사(CPA) 자격응시 선이수 과정 전과목 보유로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12월 18일까지 12월 개강반 대상 ‘경영학/CPA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영학/CPA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는 수강생이 수강할 과목을 스스로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기만 하면 효율적인 가격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이벤트다. 과목 당 40석 한정으로 제공하는 ‘경영학/CPA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는 성황리에 조기 마감된 11월 개강반에 이어 12월 개강반 역시 마감 행렬을 이어가며 뜨거운 호응을 받는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학습 설계 상담을 받은 이력이 없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 에듀윌 수강생에게만 특별히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한경 TESAT와 매경 TEST 수강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며, 전경식의 편입영어, IT 컴퓨터 자격증 7종 취득 과정의 무료 수강을 지원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경영학/CPA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 또는 CP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