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시원스쿨)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기초 영어회화 온라인 강의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무한책임패키지에 알찬 혜택을 담은 ‘얼리버드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얼리버드 특별할인은 시원스쿨 무한책임패키지를 단 일주일 동안 정가 대비 7만원 할인하는 행사다. 무한책임패키지는 기본 수강 기간인 365일 중 90일을 들으면 다시 365일을 연장해주는 혜택을 담은 커리큘럼이다.

무한책임패키지에는 시원스쿨 대표 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가 알차게 들어있다. 영어회화 왕초보가 말문을 트고 실전 생활영어회화가 가능한 수준까지 이를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교육과정이 짜여 있다. 시원스쿨 얼리버드 특별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무한책임패키지에는 어떤 강좌가 담겨 있는지 알아봤다.

◇이시원 강사의 14년 베스트셀러 ‘왕초보탈출 시리즈’

영어 한 마디도 못하는 사람의 말문을 트이게 해주는 시원스쿨 레전드 영어회화 입문 강의다. 총 3탄으로 구성된 왕초보탈출 시리즈는 먼저 1탄에서 회화의 기초적인 토대를 쌓아주고, 2탄에서는 구조와 문법을 활용해 본격적으로 간단한 영어 말하기를 시작한다. 마지막 3탄에서는 보다 길고 완전한 문장을 만들고 말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한국인 전용 맞춤 단어 강의 ‘영단어탈출기 1,000’

영단어는 똑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약간의 뉘앙스 차이로 다르게 사용된다. 그리고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마스터키 영단어들이 존재한다. 이에 ‘영단어탈출기 1,000’에서는 단어를 무작정 외우지 않고, 뉘앙스와 활용 예문을 활용해 이시원 강사와 함께 공부를 진행한다. 각 1분 내외의 강의로 단순 단어 암기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효과적으로 단어를 기억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T.P.O에 맞는 회화 표현법 배우는 ‘20분 실전영어표현’

어떤 사람을 만나는지, 어떤 장소에 있는지, 어떤 상황에 처했는지에 따라 사용해야 하는 영어표현이 달라진다. 이시원의 ‘20분 실전영어표현’은 사람, 사물, 장소 묘사를 통해 T.P.O에 맞는 회화 표현법을 배우는 실전 영어회화 강의다. 영어 왕초보에서 벗어나 실전 회화실력을 쌓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외에도 시원스쿨 무한책임패키지에는 그간 회원들에게 많은 사랑 받아온 ‘시원스쿨for중년’, ‘핵심영어 말하기 훈련’, ‘말하게 하는 스토리북’, ‘이시원의 여행영어’ 강의 등도 함께 수록돼 있다. 이에 2020년 새해 목표로 영어 공부를 계획 중인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추천할만한 구성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다가오는 2020년, 영어회화 공부를 목표로 삼은 이들에게 가성비 넘치는 역대급 혜택이 될 것”이라면서 “14년간 시원스쿨이 사랑 받아온 그 이유는 강의력에 있다고 자부한다.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강의로 일주일간 진행되는 시원스쿨 특별할인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