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교육기업 윌비스의 임용고시학원이 2021학년도 대비 교원 임용시험 합격 전략을 담은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교원 임용고시 합격 전략 설명회는 유아, 중등으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유아 임용 전략을 담은 ‘유아 설명회’는 오는 14일 오전 11시에 실시되며, ‘중등 설명회’는 오는 20일 금요일 오후 2시에 개최된다. 설명회는 서울 동작구 노량진1동 남강타워 5층에 위치한 윌비스 임용고시학원에서 열린다.

먼저 설명회 당일 오후 2시부터 3시30분까지는 ‘교육학’ 강연이 펼쳐진다. 3시30분부터 4시까지는 사전 접수자에게 선물이 제공되는 ‘추첨 시간’이 이어진다. 4시부터 5시30분까지는 선택한 ‘전공과목’ 강연을 들을 수 있으며, 5시30분 이후부터는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된다.

중등 설명회 참석 신청은 윌비스 임용고시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중등 설명회 과목으로 ‘교육학’은 선택 필수이며, 추가로 전공 1개를 택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유아 임용 및 중등 임용 전략 설명회에 참석할 경우 체계적인 연간 커리큘럼 과정과 더불어 효율적인 공부 방향에 대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전공별 특성 및 동향 분석을 비롯해 10년 이상의 경쟁률, 합격선 분석 정보도 주어진다. 나아가 빈출 개념 및 내용 분석과 문제 유형-예시 답안 분석 내용도 접할 수 있다.

윌비스 임용고시학원은 설명회 참석자를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우선 참석자 전원에게 △지퍼파일 △고급 제트라인 볼펜 △합격노트 △가이드북 등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서는 △갤럽시 탭 (5대) △에어팟2 (2대) △1~2월 교재 교환권 (10매) △고급 원목 독서대 (20대) △1년 무료수강권(1매) △1~2월 강의 무료수강권 (10매) △강좌 1+1 수강권 (10매) 등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윌비스 임용고시학원은 ‘윌비스 임용합격 설명회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21학년도 대비 합격 전략 설명회 소식을 공유하는 이들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교원 임용시험에 관심이 있는 수험생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설명회 페이지 주소 복사하기 또는 이미지 다운 후 SNS에 주소 또는 이미지를 포함해 글을 작성한다. 이어 해당 SNS 게시글의 주소를 복사해 인증하면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 윌비스 임용고시학원 홈페이지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알 수 있다. 커피 기프티콘은 이달 30일에 일괄 발송된다. 

한편, 윌비스 임용고시학원의 교원 임용시험 합격 전략 설명회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유선 문의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