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필라테스더밸런스는 코얼라인의 창시자이자 물리치료사(PT) 조나단 호프만(Jonathan Hoffman)의 하모니 엑서사이즈 통합 교육이 필라테스더밸런스 본원에서 2020년 2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진행된다.

조나단 호프만의 하모니 엑서사이즈 통합교육은 기구 없이 활용 가능한 휴먼하모니(Human Harmony), 실용적 재활교육 코얼라인 하모니(CoreAlign Harmony), 재미와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유산소 운동 문런(Moonrun) 등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휴먼하모니는 30년 이상의 교육경험과 프로 스포츠 선수들과의 오랜 임상경험을 가진 강사의 임팩트한 교육프로그램이다. 짧은 시간 몸과 마음에 대한 훈련을 최적화시키는 30여개의 스탠딩 동작과 9개의 동작으로 구성된 운동법으로 별도의 장비 없이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코얼라인 하모니는 코얼라인의 창시자인 조나단 호프만의 특별한 재활프로그램이다. 코얼라인(CoreAlign)은 서 있는 동작에서 바른 자세와 몸의 정렬을 잡아줄 수 있는 운동기구로 세계적인 축구선수 호날두가 균형감각 향상을 위해 활용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번 교육은 바로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휴먼 하모니와 결합하여 홈트레이닝과 스튜디오 프로그램 동시에 진행할 수 있도록 수업자료를 제공한다.

문런은 스포츠재활 전문가가 개발한 유산소 운동 기구로 현대기술과 결합한 어플리케이션 세대들이 재미와 운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운동프로그램이다. 

사단법인 대한필라테스연맹의 대표 교육센터이자 미국 밸런스드바디 한국교육인증센터 인 필라테스더밸런스 오정하 원장은 “2020년 하모니 엑서사이즈 통합교육은 기구나 장소에 제약 없이 활용이 가능한 운동법과 실용적인 재활교육, 자칫 지루하기 쉬운 유산소 운동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돕는 워크숍이다. 기존 필라테스 운동을 즐기고 있는 일반인부터 전문 강사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고 전한다.

2020년 하모니 엑서사이즈 통합 교육은 2019년 12월 31일까지 등록 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필라테스더밸런스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