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정하늘 기자] 안양예술고등학교(교장 황영남)는 오는 18일 이웃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동행(同行)’을 오후 4시 연암홀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송년 음악회 ‘동행(同行)’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음악과에서 준비하고 개최하는 음악회로 한 해 동안 안양예술고등학교와 동행해주신 이웃 주민들을 초청하여 감사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준비했다.
 
이번 공연은 트럼펫 연주자 안희찬의 트럼펫 변주곡 아르방의 ‘카니발의 베니스’를 시작으로 음악과 특임교수와 교사들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생상스의 ‘죽음의 무도’, 슈베르트의 ‘송어’ 등으로 구성됐다. 남자 5인조 클래식 보컬 그룹 유엔젤보이스(UANGEL VIOICE)가 참여하여 공연을 찾아주신 관객들에게 겨울밤의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동행(同行) 음악회에 참여하는 안양예술고 2학년 8반 김도희(17) 학생은 "뜻깊은 프로그램에 존경하는 선생님들과 같은 무대에 설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연주회에서는 2019년 안양예술고등학교와 아름다운 길을 동행해준 5분을 선정, 감사의 마음을 담은 아름다운 동행상(賞) 수상이 있을 예정이다.

안양예술고등 교직원 일동은 "한 해 동안 동고동락하며 배움의 길을 함께 걸어 온 제자들과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지금처럼 동행(同行)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양예술고등학교 홈페이지애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