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국내외 뷰티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매년 뷰티 관련 대회가 열리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중심으로 세계 곳곳에서 많은 이들이 뷰티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추세다.

연령대를 불문하고 미용 분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관련 분야로 진출을 희망하는 이들 또한 늘어나며 미용을 배워보고자 하는 움직임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미용 기관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 가운데 전문 강사진과 탄탄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미용 분야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 중인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광주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서 메이크업, 네일아트 과정 미용국가자격증 대비반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광주MBC미용학원에서 준비한 이벤트는 평소 미용 분야에 관심이 있었지만 수강료에 대한 비용적인 부담으로 선뜻 강의를 수강하길 망설였던 이들에게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어 공부할 기회를 제공하여 배움의 폭을 넓혀갈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자격증 대비반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며 수강료 부담을 대폭 완화하여 수강료 할인과 더불어 재료비 무상지원 포함, 공동재료 사용 등 최단기간 내 고효율 자격증 취득을 돕고자 최상의 조건으로 구성돼 있다.

광주미용학원은 “나날이 발전하는 미용 업계에 진출하고자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본원은 이런 교육 수요를 확보하고 만족도를 높이고자 연말을 맞이하여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수강생 전원이 100% 합격하는 것을 목표로 강사진 모두가 최선을 다해 지도하며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르샤가 운영하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헤어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 동대문(종로), 영등포, 천호, 인천부평지점 등 36개의 캠퍼스가 있는 대규모 뷰티 학원이자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이 밖에도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문화콘텐츠 행사 공식 메이크업&헤어를 총괄하며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명성이 해외까지 이어지고 있다.

해당 아카데미의 수강료 할인 이벤트 및 교육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광주미용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