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대전미용학원 MBC뷰티아카데미 대전서구지점이 2019 러시아 Necskie Berega 뷰티 페스티벌에 한국대표선수단으로 참가해 팀 종합 2위라는 영예와 함께 금의환향했다.

지난달 21부터 23일까지 진행된 러시아 국제미용대회 2019 Necskie Berega는 러시아를 대표하는 문화의 도시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매년 개최되는 국제미용경연대회로 각 종목별 경쟁은 물론 뷰티박람회, 해외 아티스트의 세미나까지 관람할 수 있는 종합 뷰티 페스티벌이다.

대전미용학원 MBC뷰티아카데미 수강생들은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단으로 대회에 출전해 뛰어난 역량을 펼치며 한국팀 2위의 자리에 오르면서 케이뷰티의 위상을 널리 떨치고 세계로의 도약을 알렸다.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전세계적인 국제미용대회에서 최고의 성적을 돌아온 것에 대해 매우 뿌듯하고 자랑스럽다”며 “17년 전통을 이어 대한민국 최고의 미용전문교육기관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지원과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 내년 7월에 예정되어 있는 국제미용대회 Austria World Body Festival도 잘 준비해 또 한번 좋은 성적을 거두고 오겠다”고 밝혔다.

MBC뷰티아카데미 대전서구지점은 수강생들의 실무능력 향상을 위해 원내에서는 메이크업 및 헤어 연출, 무대분장, 뮤지컬분장, 특수분장 등 각 분야별 전문 강사진 구성을 바탕으로 기초부터 실무 수업까지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메이크업 분야로의 폭넓은 진출을 위해 방송메이크업, 웨딩샵, 메이크업샵, 공연 현장 등 실습 프로그램을 실시함으로써 각 분야에서 수준 높은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 미용사(헤어)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 동대문(종로), 영등포, 천호, 인천부평지점 등 전국 36개의 캠퍼스를 운영하는 국내 대규모의 뷰티학원이다.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며 속눈썹연장술, 네일아트 살롱과정, 메이크업 방송분장, 헤어 실무반 과정, 네일드릴 등을 교육하고 있다.

MBC뷰티아카데미는 동계 패럴림픽, 인천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등 대규모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수강생들에게 현장 경험을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 미용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여 명성이 해외까지 뻗어나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