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숭실사이버대학교 연예예술경영학과(학과장 이정재)는 지난달 7일 강남역 지우네에서 ‘2019 ENTERTAINMENT DAY 송년 공연’을 개최했다.

‘2019 ENTERTAINMENT DAY 송년 공연’은 숭실사이버대 연예예술경영학과에서 매년 연말 개최하는 송년 모임 행사로, 연예예술경영학과 학생 및 교수진 외에 타 학과 교수와 학생들도 함께 참여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이정재 연예예술경영학과장 및 학과생들과 타 학과 교수진 및 학생들 100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에서는 이정재 학과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성대한 만찬식을 열어 교수와 학생들이 함께 담소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본 행사인 2부에서는 레크리에이션과 재학생인 안지상, 박통일, 송경철 학우의 특별공연으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으며 3부 폐회식을 마지막으로 모든 행사일정이 마무리되었다.

연예예술경영학과 이정재 학과장은 “매년 연말마다 진행되는 우리 학과의 연례행사에 참석해준 학생과 교수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연말을 맞아 우리 학과생뿐만 아니라 다른 학과의 교수님들과 학생들이 함께 모여 소통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으며 새해에도 숭사인의 단합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숭실사이버대 연예예술경영학과는 우리 미래의 먹거리를 책임질 콘텐츠 산업계의 수요에 부흥하기 위해 FNC, KBS 등 다수의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기업대표가 강의에 참여하여 산업계 맞춤형 인력양성 교과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미래지향적 산·학·정 커뮤니티 운영과 산·학·정 교육 니즈를 반영한 통합 커리큘럼 실무 중심의 체계적 교육을 통해 드라마, K-POP 등 한류에 따른 해외비즈니스 인력 및 비즈니스·예술·기술역량을 지닌 융·복합형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한편 숭실사이버대는 연예예술경영학과를 비롯한 23개 학과의 원서접수를 진행중이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숭실사이버대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 지원은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