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4일 오전 11시~오후 1시, 강남역 공간더하기

입시컨설턴트 송민호 교수 의대 입시 노하우 공개
내신, 세특, 자기소개서, 교사추천서 등 의대 합격자 서류 분석

[에듀인뉴스=지성배 기자]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를 보고 의사가 되겠다고 합니다.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의사가 되고자 준비하는 데 제대로 하는 것인지 모르겠어요. 의대 합격한 선배의 서류 샘플을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자녀가 의사가 되겠다는 데 말릴 부모는 없을 것이다. 오히려 적극 지원을 못 해주는 것에 부모로서 미안함을 느끼기까지 한다.

에듀인뉴스가 이같은 부모의 마음을 헤아리고 부담을 줄여주고자 ‘수시로 의대가기’ 입시설명회를 개최, 최상위권 의대 지원자를 위한 서류준비방법을 안내한다.

오는 2월 4일 오전 11시, 강남역(12번 출구) 공간더하기에서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입시컨설턴트 송민호 교수가 나서 의대 진학 준비 서류 분석 결과를 안내한다.

송민호 교수는 현재 (주)에듀인파트너스 대표로 서울대 및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대학 입학사정관을 역임했으며, ‘달라진 의대면접’, ‘의대면접 인사이드’ 등 관련 저서 12권을 집필했다. 또 입시 컨설팅을 하며 해마다 유수 의대에 합격생을 배출하는 자타 공인 의대입시전문가이다.

설명회는 수시 전형으로 최상위권 의대를 지원하고자 하는 아이들, 특히 일반고 재학생에게 포커스가 맞춰져 있다.

구체적으로 대학의 ▲내신 평가 방법 ▲세특 기록 평가 방법 ▲자기소개서의 구체적 작성법 ▲교사추천서에 담겨야 하는 내용과 더불어 최근 ▲의대 합격자의 서류 샘플 분석에 나선다.

송민호 대표는 “올해 고3이 되는 일반고 의대 지망 수험생 학부모를 위해 대학의 평가원리와 합격 선배들의 자료 등을 활용해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일반고 학생들도 의대에 충분히 진학할 수 있는 만큼 설명회에 참석해 소중한 정보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명회 신청은 에듀인뉴스 팝업 이미지 및 제호 옆 ‘수시로 의대가기’ 배너 클릭 후 구글 신청서 작성 및 제출하면 된다. 모바일에서는 메인화면 중앙 및 기사 하단 '수시로 의대가기' 배너 클릭 후 같은 방법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송민호 대표의 친필 사인 저서와 설명회 발표 자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