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필리핀어학연수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는 학생 영어실력에 따라 개인맞춤 일대일수업을 제공한다. 또 소그룹 수업과 다양한 옵션수업, 그리고 원어민 그룹수업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어학원전용 기숙사에서 식사, 청소, 세탁이 제공되며, 헬스장, 카페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추고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영어 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커리큘럼으로는 집중회화코스인 ESL, 공인시험대비반 TOEIC(토익), TOEFL(토플), IELTS(아이엘츠) 입문반과 보장반, 그리고 필리핀가족연수 등이 있다.

12년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온라인 유학박람회’를 통해 개인맞춤 ‘국내최저가’를 제공한다.

참가한 필리핀어학원으로는 △바기오 TALK 토크어학원외 7곳, △세부 ELSA 엘사어학원외 22곳 △클락 HELP 헬프어학원 외 5곳, △필리핀교육도시 일로일로 CPU대학부설 MK어학원 등이 해당 된다.

그 외 기타지역으로는 △딸락 MMBS어학원, △바콜로드 EROOM 이룸어학원, △필리핀 관리형 조기유학은 세부ESL, CIEC어학원이 있다.

밝은내일유학은 유학원의 수익을 고려한 어학원 추천이 아닌, 고객 스스로 본인에게 맞는 어학원을 선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연수중 언제든 상담이 가능한 카톡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후기, 준비물, 어학원소식 또한 유학원에서 운영하는 다음카페와 YouTube채널 ‘밝은내일유학TV’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 유학박람회’는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