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미세먼지마스크 웰킵스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실속 있는 구성의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웰킵스 '2020 설 선물세트'는 다양해진 가족 구성원 트렌드를 반영해 3가지 테마로 기획됐다. 주요 제품을 다르게 구성해 소비자의 생활패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추천 세트를 제시한 것이다.

먼저 '효도는 이렇게 세트'는 끈 조절이 가능하고 코스펀지가 있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웰킵스 프리미엄황사마스크 4종, 최대 25시간 발열을 자랑하는 웰킵스 원더핫핫팩 점보핫팩, 물과 타올 없이 세균을 제거할 수 있는 웰킵스 퓨렐손소독제로 구성되어 있어 부모님에게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성인, 청소년 자녀 그리고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에게는 '우리가족 사랑해 세트'를 추천한다. 대형, 중형, 소형, 초소형 4가지 사이즈가 있어 성인부터 미세먼지에 가장 취약한 어린이까지 착용 가능한 웰킵스 뉴스마트황사마스크 8종, 웰킵스 원더핫핫팩 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 좋은 넉넉한 용량의 웰킵스 퓨렐손소독제가 포함되어 있다.

혼라이프족을 겨냥한 '러브마이셀프 세트'도 눈길을 끈다. 간편하면서도 실용적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웰킵스 리얼블랙황사마스크 2종, 작고 귀여운 사이즈로 편의성이 뛰어난 웰킵스 휴대용 손소독제 그리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웰킵스 원더핫핫팩 포켓핫팩까지 멋과 건강을 모두 잡을 수 있는 패키지다.

웰킵스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을 어떻게 구매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2020 경자년 설 선물세트는 실용성은 물론 마음까지 가득 담긴 웰킵스 제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세먼지마스크 웰킵스는 2020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미세먼지마스크 웰킵스 공식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