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필리핀어학연수는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밝은내일유학’은 국내최저가보장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유학박람회’를 진행중이다.

‘온라인 유학박람회’는 필리핀 세부, 바기오, 일로일로, 클락 등 50여개 필리핀어학원이 참가하는 대규모이며, 코엑스 유학박람회와 동일하거나 더 저렴한, 국내최저가 학비로 진행 되는 것이 특징이다.

필리핀어학연수는 단기간 영어말하기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맨투맨수업과 소그룹수업, 원어민그룹수업, 무료옵션수업으로 진행이 된다. 미국,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어학연수의 경우 하루 5~6시간 내외의 그룹수업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필리핀어학원은 영어말하기 실력 향상에  효과적일 수밖에 없다.

또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식사, 청소, 세탁서비스가 포함되어있으며, 헬스장, 양호실 등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어, 쾌적한 환경해서 영어공부에 몰입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커리큘럼으로는 집중회화코스인 ESL, 공인시험대비반 TOEIC(토익), TOEFL(토플), IELTS(아이엘츠) 입문반과 보장반, 그리고 필리핀가족연수 등이 가능하다.

밝은내일유학의 국내최저가 보장은 필리핀 모든 어학원 대상이며, △바기오 PINES 파인스어학원 외 7곳, △세부 ELSA 엘사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외 21곳 △클락 HELP 헬프어학원 외 5곳 △필리핀교육도시 일로일로 CPU대학부설 MK어학원 등이 해당 된다.

그 외 기타지역으로는 △딸락 MMBS어학원, △바콜로드 EROOM 이룸어학원, △필리핀 관리형 조기유학은 세부ESL, CIEC어학원이 있다.

밝은내일유학은 유학원의 수익을 고려한 어학원 추천이 아닌, 고객 스스로 본인에게 맞는 어학원을 선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연수중 언제든 상담이 가능한 카톡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필리핀어학연수후기, 준비물, 어학원소식 또한 유학원에서 운영하는 다음카페와 YouTube채널 ‘밝은내일유학TV’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 유학박람회’는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