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노스학원)
(사진=모노스학원)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대치동 재수학원 모노스학원은 오는 3월 모의고사를 대비해 재수생 대상 개인별 과외식 수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대치동 재수학원 모노스학원 윤동원 원장은 “3월 모의고사는 2020학년도 대학 입시 일정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음을 알리는 첫 시험이기 때문에 잘 치르는 것이 무척 중요하다”면서 “3월 모의고사를 잘 본 학생은 그렇지 못한 학생보다 상대적으로 더 안정된 상태로 공부를 계속해 나갈 수 있기 때문에 자신감과 학습 동기를 제고하기 위해서라도 개인별 과외식 수업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강사 한 명당 수십 명의 학생들을 가르치는 일반 대형 강의와는 달리 ‘소수정예 1:1 맞춤형’ 수업을 진행하는 모노스학원의 특징을 차별점으로 내세운 것이다.

모노스학원 상담실장은 “현재까지 공부한 범위를 다시 되돌아보며 부족한 부분을 확인하고 2월 남은 기간 동안에는 이를 메꾸기 위한 학습을 해야 한다”면서 “이미 공부한 범위라도 단원별 혹은 개념별로 완벽히 이해하지 못하고 넘어간 부분을 찾아내 보완하는 것이 이번 수업의 목표”라고 강조했다.

한편 모노스학원에서는 현재 고3 및 N수 학생들을 위한 수학과 수리논술 수업 뿐 아니라 수시전형에서 요구되는 최저등급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국어, 영어, 과학 강의를 진행 중에 있다.

수업 및 기타 문의사항은 블로그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