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밝은내일유학)

[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세부, 바기오, 일로일오 등 각 지역별 필리핀어학원 비용을 국내 최저가 보장 ‘통큰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더 저렴한 견적이 있을 경우 그 차액을 보상해 주는 국내유일 프로모션이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영어회화과정 뿐만 아니라, IELTS(아이엘츠), TOEIC(토익), TOEFL(토플) 등 공인시험장이 있어, 단기간 공인시험점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엄마와 자녀가 함께하는 필리핀가족연수, 공무원어학연수, 필리핀영어캠프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필리핀어학원의 경우, 일본, 베트남, 대만 등 외국인학생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많은 학생들이 필리핀을 찾고 있다. 하지만 중국인 학생의 경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중국인 입국 금지 비자발급 중단 조치’로 필리핀어학원 입학이 불가하다.

국적불문하고(한국인 포함) 필리핀 입국 직적 14일 이내 중국, 홍콩, 마카오 등에 여행했다면 필리핀 입국이 금지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필리핀어학원이 해당이 된다. 대표적인 성인어학원은 SMEAG어학원, BECI 베씨어학원, IBREEZE 아이브리즈어학원, BLUEOCEAN 블루오션어학원 등이 있다. 

가성비 좋은 가족연수어학원은 일로일로 MK어학원이고, 딸락 MMBS어학원이 있다. 주니어전문 어학원은 세부ESL어학원, CIEC어학원이 유명하다.

밝은내일유학은 유학원의 수익을 고려한 어학원 추천이 아닌, 고객 스스로 본인에게 맞는 어학원을 선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연수중 언제든 상담이 가능한 카톡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필리핀어학연수후기, 준비물, 어학원소식 또한 유학원에서 운영하는 다음카페와 YouTube채널 ‘밝은내일유학TV’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통큰할인’ 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