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밝은내일유학이 최근 단기간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필리핀어학연수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리핀어학연수가 인기 있는 이유로는 맨투맨수업과 그룹수업, 그리고 다양한 옵션수업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영어권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어학연수의 경우만 보더라도, 맨투맨수업은 없고, 하루 5시간 내외 그룹수업으로만 진행이 된다.

또 영어공부에만 전념 할 수 있도록, 식사, 청소, 세탁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원한 음료수를 먹을 수 있는 카페, 헬스장, 양호실, 독서실 등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어, 쾌적한 환경해서 영어공부에 몰입 할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창립 13주년을 맞아 “2개월 185만원 초특가 프로모션”공개했다.

이 프로모션은 18년차 운영되고 있는 필리핀대학부설어학원으로 강사수준이 높고, 연수환경(치안, 주변편의시설, 물가, 학원시설, 식사등)이 좋고, 학생만족도가 높은 어학원을 엄선, 선착순 13명, 2월~5월 출국한정으로 진행이 된다.

추천어학원 외에 고객이 원하는 어학원이 있다면 “국내최저가보장” 프로모션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공무원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등 견적이 더 저렴한 경우, 그 차액을 100% 보상해 준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최근 외국인학생이 비율이 상당히 높다. 세부어학원의 경우 일본, 베트남, 태국, 스페인등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학생이 유입되면서, 세부 어학연수의 외국인비율이 70%이상 유지가 되고 있으며, 다만, 중국, 대만학생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예방을 위해 입국금지 되었다.

필리핀가족연수의 경우 수요가 공급을 넘어가면서 방학시즌에는 기숙사 예약하기가 매우 어려워 졌다. 클락과 세부가족연수의 경우, 최소 6개월에서 10개월전에 예약을 해야 등록이 가능하다.

‘초특가 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