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위드스타편입N 일산캠퍼스의 2020편입 합격률이 주목을 받고 있다. 2020편입합격자 발표가 모두 끝난 가운데 위드스타편입N 일산캠퍼스는 재원생 80% 이상을 합격시키는 쾌거를 이뤄냈다.

작년 오픈스페이스와 프라이빗 독서실 등 트랜디한 학습환경의 노량진캠퍼스에 이어 두 번째로 런칭한 일산캠퍼스는 소수정예와 프리미엄 매니지먼트를 컨셉으로 편입교육 서비스를 제공했다.

위드스타편입N 이종형 대표는 “작년 첫해임에도 불구하고 교수진과 운영진의 노력으로 서성한 등 주요대학에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성과가 높았다”며 “올해 편입수험생에게도 작년처럼 엄격한 수강인원 통제와 적중률 높은 강의, 정제된 콘텐츠로 최고의 편입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2021편입에서도 위드스타편입N 일산캠퍼스는 합격 행진을 계속 이어갈 전망이다. 3월 개강을 앞두고 강사진과 콘텐츠, 공간을 보강하며 더 높은 합격률을 만들어낼 준비를 하고 있다. 3월에는 편입영어와 편입수학 신규과정이 각각 개설된다. 

편입영어 과정의 경우 평일 새벽과 오전반, 주말반이 개설되고 편입수학 과정 또한 주중, 주말반 모두 개설된다. 편입영어 강의는 높은 합격적중률을 기록한 편입문법 강민형, 전 김영편입에서 독해 강의를 맡았던 최정용, 편입수험생 어휘 필독서 [MD33000]의 저자 문덕, 논리완성 승주영 교수가 맡았다.

편입수학은 편입수학 시험뿐만 아니라 자연계열 논술시험까지 준비 가능한 임현구 교수가 맡았다. 전반적인 학원 운영과 수험생 케어는 올해에도 위드유편입학원 문법 교수 출신 임영훈 원장이 맡는다. 

임영훈 원장은 2021편입을 준비하면서 “학생을 더 정밀하게 관찰하고 수준에 맡는 학습을 유도해 냈던 스마트 소수정예 컨셉이 높은 합격률로 옳은 방향임을 증명했다”며 “방학기간 동안 강사진, 콘텐츠, 학습 공간 등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가 진행된 만큼 올해 역시 스마트 소수정예 프리미엄 하드케어의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위드스타편입N 일산캠퍼스는 수준별 맞춤 콘텐츠인 [자주러닝 시리즈], [어휘 프리뷰/리뷰 프로그램] 등 수험생들의 자기주도 학습력 향상 프로그램에서 수험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위드 스타편입N 일산캠퍼스는 3월 개강을 앞두고 신규 수강생 전원 애플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타학원 이동시 수강료 0원 이벤트, 재도전 응원 수강료 0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