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경찰공무원 전국 직영학원은 수강생 대상 반쪽모의고사 매일 무료 제공한다.

에듀윌은 전국 3개 지역에서 서울 노원과 대전, 부산 서면에서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경찰공무원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특히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 운영하고 있으며, 가맹 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현재 에듀윌 경찰공무원 전국 직영학원에서는 1회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수험생을 위한 반쪽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반쪽모의고사는 매일 오전 정규강의 시작 전 50분동안 각 과목별 50문제를 풀어보고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에듀윌 경찰공무원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매일 문제를 풀어보면서 실전경험을 향상시키고 해설 강의를 통해 실력을 완성하는 에듀윌 경찰공무원 반쪽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경찰공무원 전국 직영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