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숭실사이버대학교는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추가모집 합격자를 발표했다.

숭실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는 오늘(20일) 오전 10시, SMS와 이메일을 통해 합격 여부를 안내했다. 합격 확인 및 합격자 명단은 숭실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가 가능하다.

숭실사이버대는 오프라인 대학 1/4 수준의 등록금과 100% 온라인 수업과 시험으로 4년제 정규 학사학위와 자격증을 동시 취득할 수 있는 명문 교육기관으로 1월 22일~2월 14일까지 2020년도 상반기 신·편입생 추가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했다.

이번 추가모집에는 7개 학부, 23개 학과에서 878명(정원내 전형 603명, 정원외 전형 275명)이 지원했으며 특히 건설시스템공학과, 부동산학과, 평생교육상담학과, 시각디자인학과, 한국어교육학과, 스포츠복지학과 등이 최고 지원율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추가모집 합격자들은 숭실사이버대의 입학·성적·추천장학, 교역자장학, 군 장학 등 숭실사이버대의 다양한 장학혜택과 국가장학금의 이중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재학중과 방학기간은 물론 졸업후에도 전공과목을 평생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평생무료수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숭실대 도서관 이용 및 특강, 각종 동아리와 스터디 모임 등 활발한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할 기회도 주어진다.

숭실사이버대 이은실 입학학생처장은 “자랑스러운 숭사인이 된 것을 두팔 벌려 환영하며 본교의 차별화된 전공교육과정과 다양한 제도와 혜택을 발판 삼아 미래를 선도할 인재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합격자는 25일까지 등록금을 납부해야 하며 수강신청 기간은 3월 2일부터 5일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