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유튜브 뷰티스업 피부관리사 채널의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시작한 유미열이 지난 21일 ‘2020 뷰티스업 피부미용사 필기 실기(저자 유미열)’를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도서에 대한 필기, 실기 모든 강좌를 저자가 직접 강의하고, 무료로 서비스해 필기 뿐 아니라 실기까지 한 권에 학습해볼 수 있다. 또 샘플형식의 맛보기 강의가 아닌 온전한 본 강의를 전부 이용가능하다.

뷰티스업은 미용사 자격증에 대한 무료 인터넷강의를 서비스하는 네이버카페다. 첫 번째 무료강좌 서비스로 피부미용사를 실시한다. 차후 미용사 국가자격증으로 헤어, 메이크업, 네일도 무료강좌로 서비스 할 예정이다.

피부미용사 자격증은 국가기술자격증이고 상시시험이기 때문에 1년 내내 도전 할 수 있는 자격증이다. 

이번에 새로 출간된 도서는 NCS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하고 있으며, 핵심 이론요약과 기출문제도 수록되었다. 

뷰티스업 관계자는 도서의 장점으로 저자직강의 무료강의를 꼽았다. 뷰티스업 네이버카페에 가입 후 유미열 교수님과 직접 소통이 가능한 커뮤니티에서 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조금 더 쉽게 자격증을 취득해볼 수 있는 길이 열렸다고 전했다.

도서구매 혜택으로는 뷰티스업 피부미용사 수험서를 구매한 후 표지에 카페닉네임을 작성하고, 게시판에 인증하면, 최종모의고사 1회분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