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지난 1월 말 일본어능력시험 JLPT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올라 관심을 끌었다. JLPT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단에 자리하고 있었던 이유는 바로 지난 2019년 12월 1일에 시행된 2019년 제 2회 JLPT시험의 성적발표가 있었기 때문. 

JLPT는 전세계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공인 일본어능력시험으로, 어학특기자 준비생, 관광가이드 시험 및 통역, 번역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사람, 이직 및 승진, 일본계 기업 및 일본 현지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필수적인 어학 자격으로 일 년에 단 2번 시행되기에 시험의 중요성과 학습의 효율성이 더욱 강조되는 시험이기도 하다. 

이러한 가운데 시사일본어학원의 일본어능력시험 JLPT 강좌가 베테랑 강사 라인업과 퀄리티높은 다양한 강좌로 높은 합격률을 이끌어내며 주목받고 있다. 

시사일본어학원은 파트별 집중 프로그램으로 문자어휘, 문법, 독해, 청해 등 각 파트별 전문 커리큘럼으로 고득점 합격을 이끌어내는 강좌를 제공하며 수강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 

시사일본어학원의 JLPT 강좌는 고득점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과 도움이 되는 커리큘럼으로 강의를 구성했다. 

▲JLPT N1 레벨은 종로캠퍼스 이효세 강사와 송규원 강사, 강남캠퍼스 허성미 강사, 황지영 강사, 신촌캠퍼스 경유정 강사 ▲JLPT N2 레벨은 종로캠퍼스 심재헌 강사와 우선희 강사, 강남캠퍼스 김성준 강사, 강경희 강사가, 신촌캠퍼스 김숙경 강사 ▲JLPT N3 레벨은 종로캠퍼스 김태헌 강사와 김수빈 강사, 강남캠퍼스는 이승희 강사, 은주현 강사가, 신촌캠퍼스 임희숙 강사 ▲JLPT N4 레벨에서는 종로캠퍼스 왕혜준 강사, 강남캠퍼스 은주현 강사가 진행하는 등 수강생들의 높은 합격률을 위한 막강 강의진을 구축했다. 

시사일본어학원 관계자는 “JLPT 2020년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이라면, 지난 시험 결과에서도 말해주듯 높은 합격률로 주목받고 있는 시사일본어학원의 커리큘럼을 체크하길 바란다”며 “일본어전문학원인 시사일본어학원은 베테랑 강사진 라인업으로 JLPT N4부터 N1까지 다양한 시간대로 강좌가 구성되어 있어 효율적 학습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시사일본어학원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사일본어학원 JLPT강사진들이 직접 이야기하는 레벨별, 영역별 시험공부팁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