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저렴한 비용으로 짧은 기간 영어실력 향상 시킬 수 있어, 인기가 있던 필리핀어학연수에 급제동이 걸렸다.

필리핀 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2020년 2월26일부터 대한민국 대구, 경상북도 지역에 필리핀으로 입국하거나, 입국일 기준으로 14일 이전 해당 지역을 방문한 모든 외국인의 입국을 금지했다.

결국, 입국일 기준 14일 이전에 해당 지역을 방문하지 않았더라도, 주민번호 뒤 7 자리중 67~81인 해당 지역 출신자, 주민등록 등본상의 주소지가 대구, 경상북도인 고객들은 필리핀어학연수를 취소하거나 입국금지가 해지 될 때까지 연기를 하게 되었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창립 13주년을 맞아, '4주78만원' 특가이벤트와 등록 후 입금금지로 인해 출국을 못하는 경우 100% 환불 보장을 동시에 진행 한다. 이번 ‘4주78만원’ 이벤트는 세부와 일로일로 지역의 유명어학원이 해당이 되면 강사수준, 연수환경(치안, 주변편의시설, 학원시설, 식사등)이 좋고, 학생만족도가 높은 어학원을 엄선해 선착순 13명, 3월~5월 출국한정으로 진행이 된다.

또 특가이벤트 어학원과 별개로 필리핀 모든 어학원을 '국내최저가보장' 프로모션으로 진행한다.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공무원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등, 타업체의 견적이 더 저렴한 경우, 그 차액을 100% 보상해 준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일대일 맨투맨수업과 그룹수업, 다양한 옵션수업까지 최대 12시간까지 가능하다. 반면 대부분 영어권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어학연수의 경우 맨투맨수업은 없고, 하루 5~6시간 내외 그룹수업으로만 진행되고 있다. 또한 영어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식사, 청소, 세탁서비스를 제공하며 카페, 헬스장, 양호실, 독서실, 수영장 등 깨끗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필리핀가족연수의 경우 수요가 공급을 넘어가면서 방학시즌에는 기숙사 예약하기가 매우 어려워 졌다. 세부가족연수의 경우, 최소 6개월에서 10개월전에 예약을 해야 등록이 가능하다. 밝은내일유학은 유학원의 수익을 고려한 어학원 추천이 아닌, 고객 스스로 본인에게 맞는 어학원을 선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연수중 언제든 상담이 가능한 카톡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후기, 준비물, 어학원소식 또한 유학원에서 운영하는 다음카페와 YouTube채널 ‘밝은내일유학TV’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4주78만원’ 특가이벤트는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