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어공은 어학연수비용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최대 학비 25%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필리핀성인연수, 가족연수 그리고 필리핀영어캠프 등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필리핀은 타국가와 달리 단기어학연수를 통해 최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어학연수 국가로써, 1:1수업중심 최대 8시간 이상의 집중높은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회화 중심의 ESL과정, 공인 시험을 준비하는 IELTS(아이엘츠), TOEIC(토익), TOFLE(토플)과정, 전문 과정인 BUSINESS(비즈니스), TESOL(테솔) 등의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시험 준비 과정의 경우는 △입문 △집중 △보장반으로 레벨에 따라 신청이 가능해 짧은 시간에 점수 획득이 용이한 장점이 있다. 

필어공에서 제시하는 프로모션 적용 어학원으로는 바기오지역의 PINES 파인스어학원, HELP 헬프어학원, JIC어학원 등이 있으며, 세부지역의 CPILS어학원, SMEAG 스메그어학원, CG어학원 등이 있다. 

2006년부터 필리핀어학연수를 전문으로 하는 필어공은 올해로 15년 전통을 자랑하며, 회원수만 약 5만명, 필리핀어학연수 관련된 정보만 23만개나 되는 전통이 있는 유학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필어공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