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7급공무원, 군무원, 경찰공무원 등의 공무원 시험 준비를 위해 지텔프 시험 대비 ‘4주 완성 퀵 지텔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텔프는 최소한의 점수로 공무원 준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총 80문항의 절대평가로 진행되며 7일 이내 성적을 확인할 수 있어 토익보다 유리한 조건도 갖추고 있다. 또한 까다롭거나 중요하지 않은 부수적 문항이 없다.

이에 에듀윌이 목표 점수를 단기간에 달성할 수 있도록 마련한 ‘4주 완성 퀵 지텔프 패키지’는 기출을 분석해 출제되는 주요 내용을 정리하고 있다. 문제에서 주요 키워드를 찾아 정답을 맞추는 기법과 파트간 유기적 설명을 제시한다.

시험 주관사인 G-TELP KOREA의 공식 교재를 사용해 강의를 진행한다는 특징도 있다. ‘파이널 실전 지텔프’는 각 파트별 전략 포인트와 기출문제 6회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퀵 지텔프 공식문제집 2급 실전모의고사’는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 3회분과 기초 필수어휘 800여개를 수록하고 있다.

현재 7급공무원과 9급공무원 대비 ‘7·9급 통합 평생패스’와 군무원 대비 ‘군무원 평생패스’, 그리고 경찰공무원 대비 ‘독한경찰 평생패스’ 등 각종 패스 강의를 구매시 지텔프 전 과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수강 신청 후 90일 간 수강할 수 있는 ‘4주 완성 퀵 지텔프 패키지’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