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사전 접수, 장관상 등 장학금 수여 혜택

‘선생님께 감사편지 쓰고 상품도 타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5회 감사편지쓰기 공모전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쓸 기회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또 상품까지 받는다며 금상첨화이다.

글로벌 아동복지대표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교육부, EBS가 이런 갈증을 해소하는 ‘고맙습니다, 선생님’ 전국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을 연다.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문화체육관광부 등 국가 부처가 후원을 하는 대규모 행사로 지난 2016년부터 5년째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제5회 전국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은 31일까지 사전 접수를 시작하며, 오는 4월13일부터 7월17일까지 개최된다.

대한민국 아동 청소년들의 인성을 자라게 하는 이번 감사쓰기편지 공모전 사전접수는 문자/전화/온라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사전접수하는 학급을 대상으로 200여개의 학교에 카카오미니C 24개를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20개 학급에게 간식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접수를 통해 신청하는 학교에서는 단체 편지지를 수령 받을 수 있고 편지지를 통해 학생들이 편지를 작성해 제출 시 장학금 및 장관상 수여까지 다양한 상장과 시상금을 수여 할 예정이다.

신청 등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인터넷에 초록우산 감사편지를 검색하거나, 초록우산 감사편지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