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5일, 3개월 커리큘럼으로 미국·영국·캐나다 대표 아트대학/대학원 진학 준비 완료
-일대일 체계적인 맞춤 관리 진행…전화와 카카오톡으로도 상세 상담 가능

[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이 2020년 9월 해외아트대학 진학을 위해 12주만에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는 ‘포트폴리오 12주 완성반’을 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외아트대학 입시를 성공하기 위해선 완성도 높은 포트폴리오가 필수다. 그러나 아트대학 유학을 준비하면서 동시에 완성도 높은 포트폴리오까지 빠르게 준비하기는 쉽지 않다.

이에 edm아트유학은 "‘포트폴리오 12주 완성반’을 개설하고 2020년 9월 미국, 영국, 캐나다 아트대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3개월 만에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포트폴리오 파이널반은 PARSONS, SCAD, ual 등 해외 유명 아트대학 출신 강사들이 직접 지도하며 주 5일, 3개월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의 실력을 높여준다.

먼저 목표 대학의 포트폴리오 스타일 파악, 지양해야 하는 드로잉 습관 또는 컨셉 구상 방식 교정을 통해 방향성을 잡은 뒤 아트 테크닉 심화, 크리틱을 통한 취약점 보완, 미국/영국 유학파 포트폴리오 강사들의 노하우 학습으로 학생의 개성과 장점을 살린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도록 한다.

창의력을 키워주기 위해 현지 퍼스널 저널 수업방식을 도입해 주1회 스케치북 프로젝트, 저널북 수업이 진행되며 관찰 드로잉, 누드 크로키, 패션 일러스트, 석고, 판화, 세라믹 등 선택 특강 수업도 제공한다. 포트폴리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일대일 스튜디오 크리틱도 진행될 예정이다.  

‘포트폴리오 12주 완성반’은 2020년 9월 미국, 영국, 캐나다 아트대학 입학을 계획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만큼 매주 개강한다. 수업은 주 5일 풀타임 클래스로, 학생의 포트폴리오 준비 현황과 지망 전공, 실력에 맞춰 개별 맞춤 수업으로 진행된다.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최대 30만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edm아트유학은 홍대, 강남, 부산, 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포트폴리오 수업은 홍대와 강남에 위치한 edm포트폴리오 학원에서 진행한다. 해외아트대학 입학과 관련한 문의는 전화와 카카오톡으로도 상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