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합격비법을 그대로 담은 ‘합격생 필기노트’를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이름 그대로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필기정리 노하우를 담았다. 합격생들이 어떤 식으로 필기하는지 효과적인 필기방법을 확인할 수 있을뿐 아니라, 과목별 핵심내용 및 학습 방법까지 만나볼 수 있다.

총 6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목별 노트마다 합격자들의 과목별 학습팁이 수록돼있다. 실제로 합격생들이 시험장에 이 노트 한 권만 가지고 들어갈 정도다. 필기할 시간이 부족하다면 과목별 요약집으로 활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담당자는 “합격생의 합격비법이 궁금한 수험생이나 어떻게 필기 해야 할지 감이 안잡히는 초시생 그리고 필기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생활 병행 수험생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합격생 필기노트 배송비도 에듀윌이 부담하며, 3월 1일 이후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 외 회원가입만 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강의를 0원에 수강할 수 있고, 전략 과목 특강과 초보 수험 가이드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