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알테크, 6일~5월 15일까지 '쪼물락 코딩블록' 크라우드 펀딩
목표액 500만원 도달시 시중가 보다 약 35% 저렴하게 구매 가능

쪼물락코딩블록 와디즈 펀딩 화면 캡처.
쪼물락코딩블록 와디즈 펀딩 화면 캡처.

[에듀인뉴스=지성배 기자] ‘쪼물락 코딩블록’으로 알려진 씨앤알테크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제품 펀딩 및 판매에 나선다.

6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쪼물락 코딩블록’ 펀딩은 목표액 500만원에 도달하면 각 상품을 시중가 대비 약 35%가량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쪼물락 코딩블록’은 컴퓨터 없이 블록을 맞추며 자연스럽게 코딩을 배우는 교육 교구로 로봇을 어떻게 움직일지 스스로 고민해보고 이리저리 조합하는 코딩 명령 창작을 통해 눈앞에서 로봇의 움직임을 경험하며 프로그래밍을 익히게 해 준다.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의 스스로 학습을 돕는 쪼물락 코딩블록은 창의력과 상상력을 증진해주고 문제해결력과 응용력을 성장시켜주며 스스로 코딩원리를 배우게 함으로써 호기심을 자극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평가 받는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은 목표액 도달 시 판매가 확정된다.

‘쪼물락 코딩블록’은 슈퍼 울트라 얼리버드(20세트), 슈퍼 얼리버드(50세트), 얼리버드(100세트)를 펀딩 상품으로 내놓았다.

펀딩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펀딩이 가능하다.

한덕수 씨앤알테크 대표는 “작년 8월부터 준비한 와디즈 펀딩이 드디어 오픈됐다”며 “엄마아빠와 함께 블록놀이를 하며 쉽고 재미있게 코딩을 배울 수 있는 장난감인 쪼물락 코딩블록을 통해 많은 부모가 코딩은 학원에서 배워야 하는 어려운 것이라는 인식을 깨뜨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