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부터 ‘웰컴투이화’ 프로그램 일환으로 신입생들에게 해당 연도 띠 동물 인형을 나눠주고 있다.(사진=이화여대)

[에듀인뉴스=한치원 기자] 이화여자대학교가 2020학년도 신입생 입학을 축하하기 위해 ‘웰컴투이화(Welcome To Ewha) 신입생 기념품 배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입생을 환영하고 입학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마련된 이화여대 기념품은 오는 5월 7일까지 교내 ECC에서 2020학년도 학부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기념품으로는 2020년 경자년 쥐띠해를 기념하는 쥐 인형을 비롯해 전자파차단스티커, 포스트잇, 이화그린 망사파우치, 이화생협 굿즈 공모전 수상작 스티커와 학교 제작 스티커, 이화 탁상달력 등이 제공된다. 

신입생들이 학교에 잘 적응하고 학교 프로그램을 잘 이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대학생활안내 책자, 인권가이드북 및 장애학생지원센터 소개 책자, 학교 프로그램 설명 안내서 등도 포함됐다.  

한편 이화여대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입학식이 취소됐지만 입학식 직후 예정된 신입생 환영 프로그램 ‘웰컴투이화’ 행사를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했으며 환영 행사에서 나눠주지 못했던 기념품을 별도 기간을 정해 배부하기로 했다. 

이화여대는 2014년부터 ‘웰컴투이화’ 프로그램 일환으로 신입생들에게 해마다 해당 연도 띠의 동물 인형을 나눠주는 등 학생들이 학교 소속감과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