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네이버카페 전준모(전산회계, 전산세무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스타강사 김종화의 전산회계∙전산세무, FAT·TAT 및 재경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무료인강을 공개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2020년 전산세무·전산회계, AT자격시험(FAT·TAT) 및 재경관리사 시험에 대비해 진행되는 강사진들의 교육재능기부 프로젝트로, 세무회계학과를 졸업해 세무사·회계사로 구직을 희망하고 있거나 전산회계운용사 필기·실기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준모의 전산세무회계 온라인 교육 인강은 30년간 회계강의를 담당한 ‘회계의 달인’ 김종화 스타강사가 기초회계원리부터 이론, 실기, 기출문제까지 단계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교육하기 때문에 한국세무사회자격증시험이나 공인회계사(CPA)시험을 목표로 독학하고 있거나 이제 막 입문한 초보수험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재경관리사 강의는 김종화 강사와 재경관리 베테랑 교수로 잘 알려진 임진강강사가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무회계 이론 수업을 진행한다. 본 특강에서는 시험에 필수적으로 나오는 주요 이론들을 효과적인 학습 노하우와 함께 교육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재경관리 시험의 기초를 탄탄히 다져 난이도 있는 IFRS회계원리 공부나 ERP정보관리사 취업 준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전준모(전산회계, 전산세무를 준비하는 사람들)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을 하면, ▲전산회계 1급∙2급 및 전산세무 2급 ▲FAT1급 및 TAT2급 ▲재경관리사 이론강의, 문제풀이 인강을 전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전준모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시험일정, 원서접수, 합격률 등에 대한 정보는 물론, 재무제표 보는법, 효율적인 시험공부방법 등에 대한 회원들의 노하우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