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중단됐던 토익(TOEIC)이 재개되고 곧 여름방학을 맞이해, 대학생 및 취준생과 같이 토익 점수를 필요로 하는 수험생들이 토익 시험을 공부하고 있다. 

이에 토익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인강이 토익 기초부터 시작하는 수험생들도 여름방학에 토익 고득점을 완성할 수 있는 해커스 토익 입문서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는 토익 학원으로 유명한 강남역·종로·대구 해커스어학원을 포함해 해커스공무원,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인강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해커스 토익 교재는 목표 점수대별로 토익 입문서, 정규서, 실전서 등이 준비되어 있어, 여름방학 토익 600점, 700점, 800점, 900점, 토익 만점까지 자신의 실력과 목표에 따라 토익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또 신토익 이후 매회 토익 시험에서 출제 포인트를 연속 적중시키며, 15년 연속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2005~2019 연간 베스트셀러 기준, 해커스 토익 보카 7회, 해커스 토익 리딩 8회) 이러한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해커스인강은 2020년 최신 개정판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리스닝(*비매품)’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전했다.
 
해커스인강은 매일 밤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리스닝’ 교재를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한다. 교재는 최신 토익 경향을 반영한 최신 개정판이며, 토익 기출문제 유형 학습을 통해 여름방학에 빠르게 토익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토익 입문자를 위한 교재로 각 교재는 YES 24 국어/외국어 사전 베스트셀러 토익/TOEIC 분야 1위(2019.12.20, YES24 베스트셀러 기준)에 올랐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교재는 토익 입문자를 위한 탄탄한 토익 기본기와 유형별 고득점 전략을 제시하고, 토익 독학을 하는 학습자도 효율적으로 수준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주차별 학습플랜도 제공한다. 또, 최신 경향을 담은 토익 실전 모의고사를 수록하고, 교재 무료 MP3, 받아쓰기·쉐도잉 MP3+워크북 등 풍부한 학습자료로 제공한다.
 
현재 해커스인강은 ‘토익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의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는 사전 무료 문자 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전 무료 문자 알리미를 신청만 해도 해커스인강 전 강좌 2만 원 할인권과 토익 입문 LC 한나, RC 강상진 강사의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토익 교재 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와 열공인증 이벤트도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토익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를 조건에 맞게 소문내면 바나나우유를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해커스 토익 함정문제(*비매품)’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교재로 열공하는 모습을 각종 SNS에 조건에 맞게 인증하면 던킨도너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해커스인강 10% 할인권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인강은 토익(TOEIC)외에도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텝스(TEPS),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SAT, 지텔프(G-TELP) 등의 어학 강의와 토익공부방법, 토익무료인강, 토익단어(어휘) 등도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2020년 토익 시험일정은 6월 7일(일), 6월 14일(일), 6월 28일(일)로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