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안심환급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학습시간이 충분하지 않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올해는 1차 시험을 준비하고, 내년에는 2차 시험을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과정이다.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동차로 준비했다가 합격한다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 환급하며, 올해 1차만 합격하면 50%를, 내년 2차 시험까지 합격한다면 나머지 50% 수강료를 환급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4단계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시작에 필요한 기초이론을 잡고,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인 기본이론, 심화이론을 학습한다. 이어서 기출공략 및 핵심정리와 함께 문제풀이를 진행하고 마지막으로 동형 모의고사 및 마무리특강 과정을 거치며 학습을 마무리한다.

42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자체 제작 공인중개사 수험서를 비롯해 에듀윌 교수진의 공인중개사 강의를 모두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공인중개사 동문회, 지역별/지부별 정기 모임, 동문회 밴드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합격 후에도 초보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위한 취업 및 실무 특강을 개최하는 등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안심환급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