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오는 6월 13일 2020년 지방직·서울시 9급 공무원 시험이 치러진다. 지방직 공무원과 서울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 마무리 공부에 한창이다. 

이에 9급/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이 지방직/서울시 시험 직후 채점과 합격예측이 가능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13일 시행되는 지방직/서울시 9급 시험 직후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채점할 수 있으며, 컷 변동에 따른 자동 문자 알림 시스템도 제공해 실시간으로 컷 변동을 알 수 있다. 또 업그레이드된 합격 컷 산출 프로세스로 실시간으로 직렬별 정확한 합격 컷을 예측해준다. 실제로 해커스공무원은 2019년 국가직 9급 철도경찰직 자사 합격 컷 예측 정확도 기준 99.9%를 기록하기도 했다.
 
시험 당일 해커스공무원 한국사 1위 이중석, 국어 1위 신민숙, 영어 1위 김송희 강사 등 해커스공무원 스타 강사진이 명쾌한 해설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은 시험 전날인 12일(금)까지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이름과 전화번호를 등록하면 ‘합격예측 풀서비스’ 알림 문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비타 500(*10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 BBQ 후라이드 치킨+콜라(*5명) 등을 제공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에 맞게 지정된 커뮤니티에 소문내기 게시글을 10건 이상 작성하고 인증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상위 5명에게는 BBQ 후라이드 치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합격예측 풀서비스’ 본페이지 이벤트도 제공한다. 해커스공무원은 ‘합격예측 풀서비스’ 채점 이벤트와 함께 지방직·서울시 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원서접수비 최대 400%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험 종료 직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답안을 입력하고 합격 가능성을 분석만 해도, 당일 15시까지 채점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15일까지 채점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 오리지널 하프더즌(*20명), BBQ 후라이드 치킨(*10명) 등도 제공한다.
 
‘원서접수비 최대 400% 지원 이벤트’는 해커스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 관련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되는 이벤트이다. 알림문자를 신청하고, 응시표를 인증한 후에 시험 당일 채점한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며, 추후 필기합격 시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합격예측 풀서비스’ 본페이지에서는 시험 후기 한 줄 댓글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수험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측은 “공무원 시험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정확도 99.9%를 자랑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에서 간편하게 채점하고, 푸짐한 상품도 받아가길 바란다. 수험생들의 합격을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