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맥북, 아이패드 수리전문점 맥툴즈에서 수리비용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맥툴즈 관계자는 “항상 전국 최저가 수리와 최상의 서비스를 자부하는 맥툴즈에서 애플워치 액정교체 및 수리서비스를 새로 시작함과 동시에 최근 취미생활 및 관심이 높아진 드론수리도 함께 진행을 하게 되어 맥툴즈에서 수리하는 전 품목 수리비용 할인 이벤트를 계획했다고 밝혔다.” 

드론수리의 경우 세계적으로도 점유율이 높은 브랜드 DJI드론수리까지 수리영역을 확장하면서, 수리 및 as수리센터가 부족한 애플워치 및 DJI드론 사용자들의 수리 및 as 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맥툴즈가 사설수리점 중 액정수리비 및 액정교체 비용이 저렴할 수 있는 이유는 중국심천에 본사를 두고 있어 자체 물류네트워크를 통해 정품부품들을 중간 유통과정없이 바로 공급받기 때문이다. 

기존 수리를 진행하던 맥북에어, 뉴맥북, 아이맥, 맥북터치바 등 맥북 전기종의 모든 수리(업그레이드, ssd교체, 메인보드수리, 액정교체, 상판교체, 키보드교체, 맥부윈도우설치 등)를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아이패드수리(액정수리, 배터리교체, 침수세척)와 더불어 애플워치 액정수리, DJI드론 수리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함에 따라 각 파트의 전문 담당수리기사를 두어 높은 전문성과 신속한 수리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맥툴즈 관계자는 “맥툴즈 본사는 경기도 일산에 위치에 있으며, 홍대, 강남, 신촌, 마포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더불어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수리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택배접수도 가능하며, 맥툴즈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서비스도 진행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