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활동 중심으로 전국에서 참여 가능

테크빌닷컴의 부모교육 특화 브랜드 ‘부모공감’이 제4기 부모공감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부모공감 서포터즈는 온라인을 통해 분야별 부모교육 학습과 실습과정을 거쳐 부모역량을 강화하는 체험프로그램으로, 평소 만나기 어려운 부모교육 전문가의 이러닝 강좌 및 학습한 내용을 적용해 보는 실천변화도구(모바일)를 통해 자녀와의 관계에 유익한 기회를 제공한다.

유아~중3 자녀를 둔 부모로 개인 블로그 및 SNS, 카페 등 온라인 활동이 활발하며 부모교육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부모공감 서포터즈에 지원 가능하다. 지난번까지 진행된 부모공감 서포터즈(1~3기)는 서울 경기권 부모만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정기모임이 운영된 반면, 4기부터는 더 많은 학부모와 소통하고자 온라인 활동 중심으로 진행하므로 지원대상에 해당한다면 전국 어디서나 참여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부모공감 홈페이지(www.bumoschool.com)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부모공감 서포터즈는 활동기간 동안 부모공감 교육과정 체험 후기 작성 및 홍보 미션 수행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5개월동안 6만원 상당의 온라인 수강권, 매월 미션 수행에 따른 백화점상품권, 부모교육 특강 무료초대권 등이 제공된다.

테크빌닷컴 이형세 대표는 “주위에 학부모교육 프로그램은 많지만 직장생활과 육아활동 등으로 인해 따로 시간을 내 오프라인 교육을 받기는 쉽지 않다”며 “부모공감 서포터즈에 참여해 다양한 부모교육 이러닝 강좌를 무료로 들으면서, 부모의 역할을 이해하고 양육 자신감을 키워서 부모의 변화를 통해 자녀가 변화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