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대학에서 정시 합격자 발표가 이어지고 있어 수험생의 희비가 교차하는 1월을 보내고 있다. 그렇기에 원하는 대학을 합격한 수험생과 그렇지 못한 수험생으로 갈리는 시즌이기도 하다.

대학에 합격한 수험생들은 이상적인 대학생활을 그리느라 분주하지만 그렇지 못한 수험생은 하향 지원한 대학을 갈 지, 재수를 도전할지 또 다시 선택의 갈림길에 서있다.

이 중 재수를 도전하는 선택을 한 학생을 위해 대성학원이 재수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에 대성학원은 오는 16일 오후 2시 숙명여고 대강당에서 ‘2017 재수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2017 대입에 대한 정보와 성공적인 재수 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한다.

1부에서는 고은 대성학원 입시전략실장이 2016학년도 수능 전국 만점자 16명 중 5명을 배출한 대성의 전략과 재수 성공사례 및 시기별 학습법에 대해 강연한다.

2부에서는 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장이 ‘변화를 포착하라! 2017학년도 대학입시 전망과 대책!’을 주제로 연단에 선다.

설명회 예약 및 참석자 전원에게는▲2017 재수성공전략 자료집 ▲‘이루다’ 학습 플래너 ▲2017 재수정규반 안내책자 ▲대성학원 브랜드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7 재수성공전략 설명회’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대성학원(www.dshw.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