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학교 웰다잉 강사지도사 수료식
삼육보건대학교 웰다잉 강사지도사 수료식
  • 한치원 기자
  • 승인 2020.08.1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육보건대)
(사진=삼육보건대)

[에듀인뉴스=한치원 기자]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는 지난달 26일 A관 101호에서 웰다잉강사지도사 1,2급 자격증 과정 수료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수에서는 삼육보건대 교수뿐 아니라 보건관련 분야 은퇴자, 공직 은퇴자, 현재 강사지도사 활동가 등 사회 각계 각층의 학습자가 참여해 교육과정에 활력과 다양성을 불어넣었다.

지난 기수와 마찬가지로 강의 중 교실 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엄격히 준수한 채 강의를 진행했다.

7월 18~19일 이틀간 2급 기본과정 16시간을 진행하고 25~26일 이틀간 1급 심화과정 16시간을 진행했다.

웰다잉강사지도사 과정은 서울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웰다잉 문화조성 사업과 연계해 진행되고 있다.

특히 중랑구, 동대문구, 성북구 등 본 대학 인근의 자치구 웰다잉 문화 조성사업과 긴밀히 상호작용하여 지역주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기여하고 있다.

한편, 삼육보건대학교 전경덕 교수(부설 평생교육원 원장)은 “오는 8월 4일 웰다잉융합연구소 개소로 웰다잉 연구 및 교육확산에 박차를 가해 관련 인력을 양성하고 지역사회에 기여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치원 기자  eduin@eduinnew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