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한치원 기자] 종로학원은 2021 1:1 수시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 신청을 접수한다고 27일 밝혔다.

종로학원의 최고 입시 전문가 그룹이 직접 교과 및 비교과 활동, 모의수능 성적 진단 등 정밀한 분석으로 올해 수시모집의 지원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제공한다.

주요 상담 내용은 내신 성적을 토대로 학생부 종합 및 교과 전형의 지원 가능 대학을 선정하고, 학생의 모의고사 성적으로 올해 수능 등급을 예측하여 수시 최저학력기준 충족 여부를 판단한다. 

또 학교 내신의 불리함을 만회하기 위한 논술 및 적성고사 지원전략과 최종적으로 빅데이터 통계 데이터를 활용한 전년도 수시 합격자 분석 토대 내신, 수능 성적대별 수시 6회 지원전략을 제시한다. 

자기소개서 컨설팅은 종로학원 최고 입시 전문가 그룹의 학생부 심층 분석을 통한 맞춤형 자기소개서 검토 및 수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종로학원 컨설팅의 가장 큰 장점은 학력평가연구소장, 입학사정관, 고교진학부장 경력의 국내 최고의 입시전문가들이 직접 컨설팅을 진행하는 것이다. 

종로학원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 여파로 혼란한 입시 상황에서 최대한 다양한 변수들을 고려해 최적의 수시지원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청은 종로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