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
사진제공=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에서 디지털 런웨이 패션쇼 메이크업 헤어 공식 협찬을 진행 했다. 샤이모 스튜디오에서 13일에 진행 된 디지털 런웨이 행사는 지저스 모델 아카데미 측에서 매년 정기 패션쇼를 진행하였으나 신종 코로나 19로 인해 정규 패션쇼 개최에 어려움이 있어 올해에는 디지털 런웨이 형식으로 진행 되었다.

특히 이날 행사는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와 지저스 모델 아카데미가 MOU 체결 이후 처음으로 함께 진행 된 행사로 F2MG 플라잉팀의 메이크업과 헤어를 통해 디지털 런웨이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 되었다.

F2MG 측은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에서 지저스 모델 아카데미에서 진행한 디지털 런웨이 패션쇼에 메이크업 헤어 공식 협찬을 진행했다”며 ”코로나19 바이러스로 학생들의 안전을 우선으로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이행하며 진행했다“고 전했다.

F2MG는 2003년 설립되어 18년의 뷰티 교육 노하우를 토대로 전문 뷰티인 양성에 중점을 두고 독창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광주 금남로 4가에 위치한 금남캠퍼스와 상무지구에 위치한 상무캠퍼스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미용 ▲스타일리스트 ▲뷰티 유학&연수(영국 본머스 예술대학교, 미국 시네마 메이크업 스쿨 MOU 체결) 등 미용학원으로서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고 취업을 위한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에서부터 취업 정보제공, 자격증 취득 등 수강생을 위한 교육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2021년 광주미인대회학원 미인사관학교 설립을 목표로 F2MG 뷰.엔 & 월드 케이팝 센터를 통해 모델, 키즈모델, 미시즈대회준비에서부터 미스코리아대회준비, 미스인터콘티넨탈대회준비와 보컬 트레이닝, 댄스 등 케이뷰티와 케이팝이 복합 된 교육 센터로의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또 미스코리아 광주전남 2년 연속 ‘진’ 배출을 하면서 케이 뷰티를 널리 알리고 실력 있는 아카데미임을 증명해보였다.

사단법인 F2MG 글로벌 인재개발원은 여성과 청소년 등 사회적 약자의 전문성과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지원 사업 및 국내 외 교류 협력 그리고 우수 인재 육성 발굴과 여성 청소년의 국제 교류를 위한 행사 개최와 문화콘텐츠 연구 개발 등 비영리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국비지원을 통해 교육이 가능하며 개설학과로는 특성화고 졸업 신입 사원을 위한 직무능력 향상 재직자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뷰티 창업을 위한 교육에서부터 정보제공이 준비 되어 있으며 2015년에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선정한 창업교육 우수기관으로 창업을 생각한다면 선택하면 좋은 뷰티 아카데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