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코로나 19의 전국적인 재확산으로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해외 취업 등을 위해 아이엘츠(IELTS)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이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강남 토익·아이엘츠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이 ‘온라인 클래스’를 특별 개설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의 아이엘츠 강좌는 레벨별/영역별 전문 강사진이 수강생의 레벨에 맞는 맞춤 강의를 제공하여 단기간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어 많은 수험생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자신의 실력에 맞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무료 배치고사 시스템을 제공하며, 아이엘츠 정규 종합반에서는 월 2회 실전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도 높이고, 스타 강사진의 1:1 밀착 관리를 통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해커스어학원은 10월 수강 신청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첫 수강생에게는 ▲ IELTS 입문서(*비매품)를 무료 제공하고 10월 종합반 수강생에게는 ▲ IELTS 핵심보카 1200제(*비매품)를 무료 제공한다. IELTS 점수보장반 강좌 10% 지원 혜택도 제공하며, IELTS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 종합 청취 강좌 10% 지원 ▲ 라이팅 첨삭 50%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수강생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 19에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 건물 내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학원 입장 시 QR 코드 인증과 발열 체크도 진행한다. 주기적인 방역작업과 함께 강의실 입실 전 손 소독제를 필수로 사용하고, 강의실과 자습실 내 1m 간격으로 띄어 앉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코로나 19에 대한 수험생의 우려가 커짐에 따라, 해커스어학원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집에서도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클래스’를 특별 개설했다. 외국어 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의 'IELTS 온라인 클래스'는 오프라인과 같은 학습 스케줄로 진행되며, 정해진 시간에 강의를 들어야 한다. 지각/결석 시 지나간 수업을 들을 수 없으므로 자칫 해이해질 수 있는 마음을 꽉 잡아 준다.  

‘IELTS 온라인 클래스’ 수강생은 오프라인 수강생과 동일하게 반별 게시판을 통해 데일리 과제 첨삭을 진행하고, 핸드아웃 등 학습에 필요한 자료들도 받아볼 수 있다. 추가로, 해커스어학원에서는 최신 기출 포인트를 담은 스타 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부교재와 함께 배송비 0원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IELTS 5.5 공부 방법, 아이엘츠 독학 준비 방법, 아이엘츠 시험일정 등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과 챔프스터디 해커스인강에서는 아이엘츠 강의뿐만 아니라 토익(TOEIC), 토플(TOEFL),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GRE, SAT, 일본어, 중국어, 지텔프(G-TELP) 등 다양한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해커스어학원은 IELTS 주관처인 영국문화원에서 인증한 아이엘츠 공식 시험 접수처이며, 해커스어학원에서 아이엘츠(IELTS)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으로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 아이엘츠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온∙오프라인 아이엘츠) 부문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