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인강 ‘시원스쿨랩’ 아이패드 포함 토익 및 토스, 오픽 등 전 과목 프리패스 패키지 출시
토익인강 ‘시원스쿨랩’ 아이패드 포함 토익 및 토스, 오픽 등 전 과목 프리패스 패키지 출시
  • 지준호 기자
  • 승인 2020.09.21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고용 한파 시장 속에서도 구직자들 혹은 이직 준비자들은 취업 준비에 열중이다. 이 연장으로 기업 입사, 전문 자격증 취득 이전에 공인영어시험 성적을 갖춰놓으려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성적 보유 사항이 필수이거나 우대 자격 요건인 경우가 많기에 토익 및 토익스피킹(토스), 오픽 등 영어 점수를 갖추고자 고군분투하는 이들이 상당수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토익인강 브랜드인 ‘시원스쿨랩(LAB)’은 토익과 토스, 오픽 등 전 과목에 ‘아이패드’까지 포함한 프리패스 패키지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프리패스 패키지는 대표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공인영어시험인 토익, 토스, 오픽을 비롯해 아이엘츠와 지텔프, 텝스와 토플, SPA 및 영어스피킹, 그리고 영어회화까지 전 과목을 365일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강의 패키지에 20만원만 추가하면 아이패드7을 온라인 최저가로 선착순 제공한다. 

취업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여러가지 공인영어시험 점수가 필요하거나, 어떤 시험을 준비해야 할 지 잘 모르겠다면 이번 프리패스 패키지 인강 하나로 다양하게 대비를 할 수 있다. 1년 내내 전 과목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넉넉한 기간 동안 원하는 영어자격증을 충분히 취득하는 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프리패스 패키지를 구매하게 되면 과목별 핵심 자료 7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토익 기출 시크릿 노트와 토스 파트별 고득점 족보, 오픽 표현정리 100 및 아이엘츠 적중 예상 문제집, 지텔프 시크릿노트와 빅텝스 문법족보, 토플 점수상승 학습자료 3종 세트가 주어진다. 여기에 토익 VOCA 어플 이용권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패드7은 패키지에 20만원만 추가하면 가능하다. 또 넓은 화면과 스마트 키보드를 지원하고, 483g의 부담 없는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학습용 앱으로 이용 가능하다. 배터리도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해 넉넉하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올해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2020 히트브랜드대상 1위’에서 서비스(온라인교육) 토익 인강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토익인강 브랜드다. 다양한 온라인 학습 콘텐츠를 서비스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중이다.

시원스쿨랩에서는 각 과목 전문 스타 강사진을 구성하고, 시원스쿨어학연구소의 각 영어시험 기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연구를 활발히 진행 중이다. 왕초보부터 초급과 중급, 고급까지 모든 단계의 학습이 가능하며 각 학습자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함에 따라 높은 브랜드 가치를 입증 받고 있다. 

지준호 기자  eduin@eduinnew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