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지식공유 플랫폼 ㈜디쉐어(D.SHARE)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온라인 영어 특강 ‘TIP’(Think Inspire Project, 팁)을 자사의 영어 교육 브랜드 쓰리제이에듀와 쓰리제이M(쓰리제이엠)에서 10월 한 달간 동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TIP’ 특강은 영어로 쓰고, 말하고, 읽는 일련의 학습을 학생 스스로 성취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사고력과 논리력, 창의력을 균형 있게 발달시키는데 목적을 둔 교육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강의만 듣는 것이 아닌 학생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쌍방형 교육 방식으로, 영어실력과 더불어 자기주도 학습능력을 키울 수 있어 원격 수업으로 흐트러진 공부 습관을 바로잡는데도 도움이 된다.

지난 6월, 경기 남부 지역 쓰리제이M 재원생을 대상으로 첫 선을 보였던 ‘TIP’ 특강은 2015 개정 교육 과정과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 교육법을 반영한 다양한 교육 정보 제공으로 고입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특강은 지역과 장소에 제약 없이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100%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수업은 실전 위주 커리큘럼으로 기획된 온라인 강의와 줌(ZOOM)을 통한 비대면 화상 코칭으로 구성됐으며, 아이비리그 석사 과정을 이수한 강사와 초등 영어 브랜드 운영 경험이 있는 교육 전문 강사가 직접 진행해 전문성을 높였다.

‘TIP’ 특강은 쓰리제이에듀와 쓰리제이M 두 브랜드의 재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디테일한 코칭을 위해 참가 인원을 제한하여 최대 20명까지만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30일까지 재원 중인 학원을 통해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TIP’ 특강을 총괄하는 앤드류 멘토는 “이번 특강은 코로나19로 전에 없던 학사일정 변동을 겪어 혼란스러운 학생들이 마음을 다잡고 기본 실력 향상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학생들이 영어에 재미와 자신감을 붙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특강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공식 채널(프로젝트 TIP 특강)에서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