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천안 미용학원 동화아카데미
사진제공=천안 미용학원 동화아카데미

[에듀인뉴스=이현영 기자] 천안 미용학원 동화아카데미에서 지난 9월 21일 스페셜응용과정 평가를 실시했다. 현 과정 수강생 6명을 대상으로 주니어스타일리스트 진급을 앞두고 치열한 평가가 진행됐다.

초급단계, 중급단계, 고급단계를 거쳐 스페셜 응용과정에 있는 6명의 진급대상자들은 총 5개월간의 트레이닝 과정을 마치고 진급 예정 평가를 받았다. 평가의 기준은 객관적인 시각에서 평가 되었고, 여성컷 스타일 제한시간 40분, 포트폴리오 및 창작커트 40분, 남성컷 높은상고 30분 등 커트와 컬러 그리고 스타일링까지 모든 부분은 평가한다.

준비자세와, 숙련도, 이해도, 완성도 등 평가항목을 객관적으로 심사하며, 합격커트라인 미달 할 경우 다시 보강수업을 통해 다음 평가에 편성이 된다.

심사를 하는 동화아카데미의 앤디원장은 “그동안 트레이닝 받은 내용을 바탕으로 헤어디자이너가 되기까지 여러 단계의 심사를 거치고 있으며, 특히나 주니어스타일리스트로 진급하는 단계인 스페셜 응용과정은 고객을 맞을 준비를 하는 단계이기에 매우 까다로운 심사를 본다고 이야기 하고 있다” 며 “동화아카데미는 매년 약 80여명의 헤어디자이너를 배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충청권의 교육의 중심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겠다고 이야기 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으로의 헤어디자이너의 미래가 기대가되는 대목이다.

천안 미용학원 동화아카데미는 재교육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교육하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동화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