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그룹(아이비김영)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자체 제작 자바 프로그래밍 교재 출간
메가스터디그룹(아이비김영)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자체 제작 자바 프로그래밍 교재 출간
  • 지준호 기자
  • 승인 2020.09.25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정보통신 매체들의 대중화는 관련 정보를 취급하는 빅데이터 시장의 성장을 가져왔다. 빅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기업 서비스와 마케팅 전략이 성공을 거두면서, 빅데이터를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해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의 활용법도 중요해지고 있다.

‘자바(JAVA)’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로 웹상에서 호환이 가능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접근성이 높고 보안성이 뛰어나 국내 기관에서 많이 활용하고 있다. 때문에 프로그래밍 개발자로 국내 기업 취업을 희망하고 있다면, 자바 교육을 이수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에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아이비김영(김영편입학원)에서 운영하는 국비지원컴퓨터학원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는 기업 및 모바일 앱 개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필수 언어인 자바 입문을 위한 바이블 ‘실전 예제로 배우는 자바 프로그래밍’ 교재를 자체 제작해 출간했다고 밝혔다.

‘실전 예제로 배우는 자바 프로그래밍’은 비전공자도 누구나 손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학습 내용을 실생활에서의 사례를 활용해 쉽게 설명한 것이 특징이다.

챕터마다 예제 문제를 수록해 해설을 통해 직접 코딩 실습이 가능하며, 기초부터 심화까지 단계별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해 학습자 개인별로 최적화된 맞춤 학습 단계 설정이 가능하다.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자바 프로그래밍을 학습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실전 예제로 배우는 자바 프로그래밍’ 교재를 무료로 배부하고 있다.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관계자는 “웹 및 앱 개발과 빅데이터 분석 등에서 활용되는 자바는 국내 대부분의 업무 시스템에서 사용될 정도로 국내 점유율이 높다”며 “이에 초보자도 쉽게 자바를 배울 수 있도록 실전 예제를 활용한 전문 교재를 출간하게 됐다”고 전했다.

현재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비롯해 국가기간전략산업 직종훈련과 취업성공패키지 등의 국비지원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자체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이력서 관리부터 모의면접까지의 1:1 맞춤 취업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무자 초빙 특강 및 세미나와 팀 프로젝트 발표를 통해 다양한 실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학습 가능한 교육 과정에는 ▲파이썬, 자바(JAVA) ▲빅데이터 분석 ▲웹퍼블리셔(웹디자인) ▲편집디자인 ▲게임그래픽(2D, 3D&마야, VFX) ▲게임프로그래밍 ▲멀티미디어(디지털웹, 앱, 영상VFX, VR) ▲3D 프린터를 활용한 제품 디자인 등이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아이비김영의 국비지원컴퓨터학원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준호 기자  eduin@eduinnew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