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산업안전기사 시험이 27일, 오늘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시험 종료 시간은 오후 1시다. 산업안전기사 시험의 최근 3년간 평균 합격률은 44.3%로 올해 필기시험도 비슷한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산업안전기사 및 토목기사 시험이 종료되는 시간에 맞춰 가장 빠른 가답안을 공개한다. 

응시자들은 시험 종료 후 에듀윌에서 공개하는 가답안으로 빠르게 가채점을 할 수 있다. 자동채점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이 되고, 합격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산업안전기사는 물론 토목기사 시험 종료 후 일주일 이내에 해당 필기시험의 기출 해설 특강이 업로드 된다. 빠르고 정확한 문제풀이 방법과 함께 반드시 맞춰야 하는 문제부터 고득점에 필요한 어려운 문제까지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에듀윌은 산업안전기사 및 토목기사 응시자들을 대상으로 에듀윌 홈페이지에 시험 후기 댓글을 작성하면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시험 당일 가장 빠른 가답안을 공개하고 있는 에듀윌의 산업안전기사 및 토목기사 가답안 및 자동채점 서비스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